대충 보이는 것만 치우고 살다가 오랜만에 구석구석 방정리를 하였다.


잃어버렸던 엄청난 것들이 나타났다.


1번  CD리더기 오예! 

일본어 CD들어야 되서 이놈이 어딨나 찾아 해맸는데 침대 밑에 있었다.




2번 SD카드 리더기 두개와 SD카드 두개


     이놈들은 자꾸 어디가나 했더니 내방에 있었구나.. 난 이제 카드 리더기가 3개다 우하하 리더기 부자

     그리고 저 샌디스크 32기가 짜리 SD카드는 속도 빠른 놈으로 3만 얼마주고 샀었는데 사라져서 피눈물을 흘렸는데

     다시 돌아오다니 ㅠㅠ 감동 ㅋㅋㅋ






3번  나는 부자였다 ㅋㅋㅋㅋㅋㅋ 돈이 끝없이 나타난다 오와 천원자리만 거의 20장 


서랍에서 5만원짜리도 나오다니






우리집은 화수분인가보다 


청소를 자주해야겠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