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맛의 짬뽕을 찾았습니다!!

등촌역 화룡반점


이상하게 요즘 갑자기 짜장&짬뽕에 꽂혔는데요. 등촌역 화룡반점 완전 맛집 발견이에용~! 짬뽕이 고기짬뽕인데 국물이 얼큰하면서 약간 일본 라면처럼 느끼한? 구수한? 맛입니다. 볶음밥도 되게 맛있어용. 짜장 범벅 최고~! 진짜 포스팅하면서 평범한 맛은 평범하다고 하는데 요기는 특별한 짬뽕 국물입니다. 꼭 가보시면 좋겠어요~ 포스팅하려고 간 것은 아니었어서 사진은 많지 않습니다. 딱 먹은 것만 찍었어요. 메뉴판도 찍어오지는 않았는데 모든 메뉴 4천원~6천원 사이였으니 혼자 갈 땐 5천원짜리 달랑 들고가면 될 듯.(곱빼기는 500원 추가) 흰 밥은 무한정 퍼드셔도 됩니당. 


특징

1. 맛나당

2. 가격은 4천원~6천원 사이

3. 밥은 무한정으로 퍼먹을 수 있다.

4. 자리가 많지 않아 기다릴 수 있다.

5. 네이버 지도로 검색하면 안나오고 등촌역 시장에 숨어있다.

6. 짬뽕에 들어가 있는 까만색 고추먹으면 죽음이다. 입속에 핵폭탄 투하






짜장에 윤기 좔좔 보이시나요?



볶음밥 곱빼기로 시켰더니 짜장 소스가 부족해서 나중에는 밥만 남았다는.

그래도 맛있게 먹음! 500원 추가라 곱빼기 시켰더니 양이 너무 많았어요.



으아 뚝배기에 담겨나오는 특별한 짬뽕씨~







실수로 이거 하나 먹고 죽을 뻔 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다 뺴놓음.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 정말 조심하세요~!




위치는 네이버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등촌역 6번출구에서 나와서 등촌 시장에 가면 신한아파트 높은 거 있습니다. 거기 1층에 있어욯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