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원피스 리미티드 에디션 득템기♡



조금 지난 이야기지만 원피스 피규어 생긴 이야기


후아  엄청난 줄서기로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9종을 득템했습니다


과거 중국, 대만, 싱가폴에서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엄청난 인기를 누리다가 우리나라까지 착륙했다네욧

 


China: 10 July - 30 July 2013

 



Taiwan: 22 January - 11 February 2014 




Singapore: 17 November - 14 December 2014

 

 


나름 준덕후의 경계에서 와따리가따리 하며 원피스를 아직까지 챙겨보는 저로서는 엄청나게 행복한 일임




매장당 100개씩 한정판매였다고 합니다.

3일간 진행했었습니다~!




뜯기전에는 요래요~! 원피스 현상수배지 컨셉

 





 

자 그럼 봉다리를 뜯어볼까요?

아 진짜 귀욤 ㅋㅋㅋㅋㅋ

 

루피~! 

 


 헛둘헛둘 쵸파에용 왤케 바뽀




사랑꾼답게 하트를 들고 있는 상디!

 
삼검술의 조로! 카리스마는 어디가고 귀여움만 ㅋㅋㅋ


 
변태변태 프랑키~


 

 로빈이닷!




우솝찡~
 


나미나미


 

 부활부활 열매를 먹고 부활한 브룩! 개인적으로 브룩이 너무 웃겨서 좋당 ㅋㅋㅋㅋ




이제 옆에 같이 들어있는 판때기를 합쳐봅니다.

 




흩어져 있는 조각들을 모아..

 

퍼즐 맞추듯 조각을 끼우면 써니호가 등장~!

 

 


 오예~ 판때기 완성





주인공들을 끼워볼까용??

뒤에 보면 위치가 나옵니당 ㅎㅎ참고해서 쏙쏙 끼워줍니닷

 












모아놓으면

두구

두구

두구



짜잔!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비쥬얼~

 


옹기종기 사이좋게! 우울할 때 이놈들 보면 기분이 좋아질 듯 히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