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는 노가다~ 무지야 안녕?

부제: 무지인듯 무지아닌 무지같은 너~~


어제 어피치 만들었던 거에 삘을 받아 오늘은 기요미 무지에 도전합니다.


목표는 이놈! 

그런데 무지의 친구 초록 인형을 만들 수 있는 초록색 클레이가 없어용, 다른거 들고있는 애로 만들지 뭐 ㅎㅎ

 어제 어피치 나름 만족 후 자신만만하게 클레이를 꺼내듭니다.




1st 도전!

이렇게 노랑 동그라미랑, 하양 동그라미를 만들어주고!



하양 동그라미를 꾹 눌러 파준다음에!



합체!!!!

했으나 망했어요............OTL   



재도전!! 2nd TRY!!


 이번에는 펜으로 지름까지 어림잡아가며 하얀색에 구멍을 팠습니다.




결과는 또 실패...으윽...........저 하얀색 부분은 얇아야 하는데 너무 두껍고..





세번째 도전!!

1. 이번에는 노란색이랑 하얀색이랑 동글이 크기를 거의 비슷하게 했어요. 

(그러고도 하얀색 좀 더 떼어냄~ 흰 부분은 얇아야하니 많이 필요 없답니다)




2. 그릇모양 만들어주고 옆에서 볼 때 거의 평평하도록 가위로 잘라가며 마무리합니다.



3. 노랑 동그라미 넣고 다듬으니 나름 성공!! 어예~! (여기까진 좋았는데...)



4. 자 요렇게 얼굴보다 작은 동그라미로 몸통을 만들 겁니다. 근데 저거도 양이 많은 거였어요. 나중에 보니 몸통이 짧아야 귀엽겠더라구요. 몸통은 짧고 굵게!



5. 요렇게 약간 타원으로 만든 다음에~



6. 머리에다 붙여줍니다. 모양은 잘 조물조물



7. 귀도 만들어주고  (분홍색을 더 작게 했어야 했는데... 붙이면서 늘어나서 아쉽)




8. 이미 말랐는지 귀가 머리에 잘 안붙어서 침 뭍혀서 붙혔어용. 잘되더라구요 ㅋㅋㅋ;;

  눈알도 붙여주공(으앙 무섭다 귀신 무지)



9. 부담스러운 초롱초롱 눈도 만들어줍니다.




10. 코와 입과 볼따구를 차례차례 붙여줄게용. 철사를 이용해 조심조심 붙여줌!



11. 무지의 친구 초록 인형을 만들 초록색 클레이가 없는 관계로~! 요 빨간 하트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쉽게 생각했는데.. 하트 모양잡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몇번 뭉치고 다시하고를 반복하다가 요 애매한 하트로 일단 성공~




12. 팔은 그냥 길게 만들어서 붙여주면 됩니다. 짜잔 점점 완성되가는 모습~!

근데 이마가 박명수마냥 너무 넓어서 보완하려고 속눈썹을 너무 길게하는 바람에 무지의 모습과 많이 달라져 버렸습니다 ㅠㅠ

섬세한 관찰과 신중한 붙이기가 필요한 작업이네요. 왼쪽 오른쪽 눈썹 굵기도 달라 많이 슬펐음.

그래도 애정을 주고 마무리를 할겁니다~!



13. 짜리몽땅 다리도 붙여주구요.



14. 남은 재료를 이용한 밑받침은 필수!  무지는 다리로 설 수 없게 머리가 커요 ㅎㅎ

남은 재료를 이용한 나름 엘레강스 받침대



15. 무지의 다리에 철사를 끼워줍니다. (뭔가 잔인해..;;)



16. 짜잔!! 완성이에요. 




원래 모습하고는 조금 차이가 있네요 ㅠㅠ 아쉽아쉽

눈썹 길이, 몸통 길이, 얼굴 비율, 귀 크기, 팔다리 두께 차이 등등이 모여 원래 무지랑 조금 다른 '무지 닮은 애'를 만들었답니다. 좀 더 섬세한 관찰력을 가지고 기요미들을 만들어야겠다는 것을 배움!


무튼 맘에 듭니당. 그러면 되는 거죠!! 히힛



얼짱 각도에서 찰칵



분위기 있는 각도로 찰칵



어제 만든 어피치에게 친구가 생겼어요. 키큰 친구...

확실히 느끼는 건 캐릭터들은 얼굴은 크고 몸과 다리는 짧아야 귀엽다는 거

(왜 사람은 그렇지 않은 걸까요...ㅜ0ㅜㅋㅋ)

 


같은 곳을 보는 사이 좋은 친구들이네용




둘이 잼나게 놀으렴 ㅎㅎㅎ히힛


우리집에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가 둘이나 생겼어요.

만들기 잼나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ㅎㅎ


마지막 사중주라는 그냥 보면 약간 심심할 듯한 영화를 보며 만들었어요.

영화 괜찮더라구요, 마지막에 4중주 장면이 인상깊었음 (급 딴소리 ㅋㅋ)



이제 잘겁니다~ GOOD NIGHT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