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6000원에 가오나시 5마리 뽑음


인형뽑기는 무지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기계에서나 도전한다고 되는 건 아니죠. 오르지 못할 나무는 쳐다보지도 말라고 사실 답 없는 기계들은 아무리 돈을 투자해도 인형을 뽑을 수 없습니다. 어떤 기계에서 인형뽑기를 시도했을 때 엄청 덜컹거리거나, 힘이 없어서 마지막에 막 놓치는 그런 증상(?)을 보인다면 그냥 미련없이 그 기계를 떠나는 것이 답입니다. 가끔 인형이 무지 잘뽑히는 기계를 만날 때가 있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런 날이었습니다. 홍대 상상마당 부근을 지나다가 인형뽑기 기계가 3개 있었습니다. 그 중 가운데 기계에 가오나시들이 잔뜩 우글우글. 천원 넣고 재미삼아 했는데, 입질이 좋다고 해야할까 잡히는데로 척척 올려놓는 착한 기계였습니다.




그래 3천원만 딱 투자하자!! 주머니에 있던 현금을 털어 가오나시 입양에 도전하고

그렇게 금방 두마리의 가오나시들을 득템!!! 완전 즐거웠음 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남은 현금 3천원을 또 투자하기로 결정!! 거의 대부분이 실패로 돌아가 이대로 끝나는가 싶었는데 거의 막판에 3마리가 한꺼번에 밀려나옵니다.


아까 두마리에다가 세마리를 합쳐 총 다섯마리의 가오나시들!! 안뇽:)

진짜 인형뽑기로 인형 생기면 세상 어느 것 부럽지 않게 마음이 풍요로워집니다 ㅋㅋㅋ

기요운 다섯마리 가오나시를 카메라에 달아보고 찰칵!





룰루랄라~`


카페에서 나란히 올려두고 가족사진~ㅎㅎ



여러분도 이 벅찬 행복(ㅋㅋ) 누리시라고 장소 알려드릴게용. 상상마당 대각선으로 건너편 인더라인25 앞에 가운데 인형뽑기 였습니당.








아무튼 즐거웠네용ㅎㅎ

도박처럼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다는 인형뽑기의 매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