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밥상~ 오리꾸이 :)


에서 오리를 구워먹었는데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오리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엄청 잘먹었어요ㅎㅎ 사실 주말에 집만 오면 왜이렇게 다 맛있는지. 역시 아무리 맛난거 밖에서 먹고 다녀도 엄마밥이 최고인 것 같아요. 집밥을 찬양합니다 +0+ !! 요즘 그냥 집에오면 나물만 먹어도 맛있음~! 맛나게 먹은 오늘의 기억을 간직하고자 사진으로 남기는 오리구이 대탐험~ 함께 고고씽!



저녁 메뉴를 고민하다 건강한 밥상을 꿈꾸며 좋은 콜레스테롤이 들어 있다는 오리를 야채와 함께 구워먹기로 결정합니다.


오리를 구워줍니다. 샥샥 



요거 아울렛에서 2팩에 8900원에 세일해서 사왔는데 반절만 들어있는 양념장으로 양념하고, 반절은 그냥 꾸웠어요. 



야채를 좋아하는 엄마와 나는 왕 신선 비빔밥용 어린잎을 준비하구요~



고기를 요렇게 올려놓고 냠~



한입 하실래예~~



엄마표 유채나물



엄마표 미역줄기



완전 건강한 집밥이죵?? 집에서 먹으니 건강하게 다양한 야채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부추하고 콩나물도 섞어서 구워줄거에요!




맛있겠쭁?? 저 부추와 콩나물 섞어 무치는거는 자주 가는 삼겹살집 '돈꿈이야'를 보고 따라했답니당ㅎㅎ



아 김치!! 김치도 올려주고, 알타리김치 익혀먹으니깐 완전 맛있어요!!




식당에서 본거 따라하기 ㅋㅋ 계란 이뿌다!~



고기 구워먹기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을 만들 차례입니다. 남은 야채와 고기를 잘라 볶음밥을 만들어줍니다. 완벽한 마무리~김도 샥샥 뿌리고~ 휘적휘적




다시봐도 맛나겠당~



이뿐 계란을 얹어서. 비쥬얼 굿굿



터트리면! 크으~



요렇게 한입 아~


주말마다 맛난 집밥을 해주시는 어무니에게 감사를~! (꾸벅)

역시 고기는 집에서 구워먹어야 싸고, 야채도 많고 좋아용~!

(물론 밖에서 먹어도 좋지만ㅋㅋ)


이렇게 소박한 불금을 보내고 있습니당 ㅎㅎ

모두들 굿주말하시고 가족들과 고기 꾸어드세용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