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요의 매력


인사동에 나들이 갔다가 국악 신동 송수우, 이예진 씨의 공연 현장을 보았답니다. 아래 동영상은 배띄워라 라는 민요인데, 노래가 무지 좋았어요. 목이 안좋아서 평소보다 못부르는 거라 하는데 저는 너무 너무 듣기 좋았습니다. 시원시원한 우리 가락이 최고여~~  홍대에서도 이런 국악 공연이 있으면 어떨까 합니다. 인기 좋을 것 같은데. 두명 모두 추운 날씨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공연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그리고 중간에 들어온 춤추는 외국인은 ㅋㅋ 역시 외국인들은 흥이 많아요~ 인사동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찍어준 공연이었습니다. 아쉽게도 동영상은 한명꺼 밖에 없네요. 두분 모두 대성하시기를!!




민요 배띄워라~♬

들어보시면 민요의 매력에 퐁당 빠지실거에요~ 특히 앞에 슬픈 부분 너무 좋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