껍데기가 쫀득쫀득, 기다려서 먹는 족발 맛집

만족오향족발


제가 족발을 먹을 줄 알게된 것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가리는 음식이 많았었는데, 족발은 그냥 왠지 돼지발이라는 이미지가 먹고 싶지 않게 했던 것 같아요. ㅋㅋ 재작년 동아리 모임에서 어쩔 수 없이 처음으로 족발을 먹게 되었는데, 이럴수가!! 생각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얼마동안은 족발의 순살 부분만을 먹었어요. 하수의 단계였죠! 그런데 여러차례 맛볼 수록 느낀 것은 족발의 핵심은 껍데기라는 것! 족발 껍데기가 진짜 맛난 것 같아요. 쫀득쫀득하고. 근데 족발은 맛없으면 돼지 냄새나서 완전 입맛 배려요. 삼겹살은 어디든 기본은 하는데, 뭔가 족발은 맛없으면 냄새도 이상하고 실패하기 쉽습니다. 오늘 갔던 족발집이 너무너무 맛나서 포스팅해요ㅎㅎ


시청 주변에서 가장 유명한 족발집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한참을 기다렸다가 식사했을 정도로 사람이 바글바글 했답니다. 족발은 大 38,000원 小32,000원이구요. 저희는 大 자리로 시켰답니다.


윤기가 좔좔흘러요. 보기만해도 다시 먹고 싶어집니다. 내일 또 족발 먹으러 갈래요.키키키


요거는 불족발과 족발을 반반 시킨거에요. 저거 불족발은 우리테이블에서 시킨거 아닌데 맛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많이 맵긴하니깐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은 조심하셔욧. 꽤 매콤한데 양념이 맛있어요 히힛.  



족발 아~~~~~~~~~맛난 향만 나고 돼지 냄새 안나서 대만족!!





이런 떡국도 뽀나스로 줍니다. 쫀득 쫀득 떡도 맛있군 ㅋㅋ 근데 양이 적어서 더달라고 하고 싶었어요 ㅋㅋ 돼지인가?



이건 불족발이에요. 양념이 매콤달콤 꿀맛 ㅎㅎㅎ



특별(?)소스와 양배추를 섞은 야채 무침과 같이 먹어야 덜매움 ㅋㅋ



아 근데 떡국 진짜 맛나요 ㅎㅎ 언능 설날되서 엄마떡국 먹고싶다~ 윽...떡국은 먹어도 나이는 안먹겠습니다. 28이라니!! 이십대 후반이 되버려짜낭(눙물)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가격은 요래용!! 예약할 수 있는 전화번호는 010-8876-0744입니닷.




만족 오향족발~ 맛난 족발집 인정! 만족하고 돌아갑니당 ㅎㅎㅎ 홀이 넓어서 예약해놓으면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위치: 시청역 8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금방 찾습니당




+마무리는 달콤달콤 후식으로 ~ (in 커피빈)ㅎㅎ




오늘도 즐겁고 알찬 하류~ 

1월의 마지막 날이여 안뇽!!

+ Recent posts